니트류,조끼 데일리앤 슬루밍 루즈핏 꽈배기 반목 니트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coupa.ng coupa.ng

데일리앤 슬루밍 루즈핏 꽈배기 반목 니트 상품구매


어깨 짱 넓어보여요 | 흠.. 글쎄요 골드박스에 저렴히 나오기도 했고 평이 좋아 하나쯤 구매해본건데요..
전 어깨가 너무 넓어보여 별로네요.
44사이즈 입어서 웬만하면 모델핏인데 이건 좀..
실제로 입어보고 구매했다면 안샀을 것 같아요..
어깨선도 저 밑에 있어 퍼프소매 같기도 하고..
그냥 입겠지만 전 솔직히 예쁘지 않은것 같아요..ㅠ
그런데 털 날림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심한 비염이라 최근에는 먼지 날리는 앙고라 옷 같은건 못입었는데 이건 괜찮네요.
그냥 집 앞 나갈때 막 입는 옷으로 입을랍니다~

상품평쓴지 한 열흘지났어요.
지금보니 가오리 핏이 였던 건가요? 품이 굉장히 크네요..
옷도 그동안 좀 많이 피었어요.. 막입긴 했겠지만..
쩝..근데 전 사실 그리 막입는 옷으로도 잘 손이 가질 않네요.


재질 가성비 너무 좋아요!! 그리고 따뜻해요! | 털이 안빠지고 손목 , 허리부분이 도톰하면서 무게감도 있고,탄탄해서 육아하는 제가 쩍하면 팔소매를 올려야 일을 할수 있는데 이옷은 늘어나지도 않고 ,따뜻하고, 털이 안빠져서 너무너무좋았어요!
그리고 세척은 세탁망에 넣고 울세제로 울코스에 놓고 돌리니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앙골라 비싸게 샀지만 온천지 털이 떨어져 붙어서 아기를 안다보니 아기 머리에도 털이 지저분하게 붙었어요 ㅠㅠㅠ
역시 이옷 너무너무잘 샀어요’
이집 브랜드 옷들 가성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네번째 구매예요 말이 필요없습니다 | 아들한테 블루를 사주었더니 입어보고 따뜻하고 부드러워 좋다고
다른 색상을 요구하네요~^^
제꺼는 핑크고 딸은 아이보리라
베이지로 추가구매 또 했네요
이번겨울 우리 가족들 이 스웨터로 뜨시게 잘날것 같네요~^^
다른분들도 선택에 후회 없으실겁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여러모로 잘 입을 것 같은 후회 없눈 니트 | 독특하니 요것도 맘에들어용~,,,
굿즈 니트와는 또 다르게 꽈배기 짜임이 들어가 있어 포인트가 되는 것 같구요,, 색상도 맘에 들어요,,
반목이라서 답답하지도 않고,, 여러모로 맘에드네요
특히 만원대니까,, 요즘 티들도 이 가격 잘 없는데
니트가 만원대라니 진짜 괜찮은것 아닌가요,,?ㅎㅎ잘입을게오


광고사진같은 핏감은 등뒤에 삔으로 찝어야 가능합니다. | 11/21 주문, 12/6 도착
구입가격: 13800원서

배송일정을 공지를 해놓으니 꼭 확인해보고 구입하세요.
2주일 이상 걸린걸 보면 일정량만큼 주문을 받고 옷을 만들어서 보내는 듯 합니다.
실제 사이즈를 보면 다른 프리 사이즈 옷들보다 좀 더 큰 느낌입니다. 66 사이즈 입으시는 분들한테도 넉넉한 느낌.
남자들도 편히 입을 정도에요. 제품설명사진에 앞모습만 나오는 이유는 마른 모델한테 입혔을때 예쁜핏이 안나오기 때문이에요. 광고용 사진은 거의 다 모델 등 뒤쪽에 핀 찝어놓고 찍었을겁니다. 옷이 접힌 부분 보면 알수 있어요.

딱 맞는 핏감보다는 살짝 박시하게 뚝 떨어지는 느낌으로 입는 경우에 맞는 것 같아요.
광고사진같은 핏감이 나오리라고 생각해서 구입하시면 절대 후회합니다.
가격 좋고 품질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아크릴 재질이라 빨래만 조심해주시면 됩니다.


coupa.ng coupa.ng

데일리앤 슬루밍 루즈핏 꽈배기 반목 니트 상품구매


The post 데일리앤 슬루밍 루즈핏 꽈배기 반목 니트 어깨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미코아빠

,

찜질,부항,좌훈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
에서
9,3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68원 적립 가능합니다.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 상품구매


저는 너무 만족해요 제게 너무 필요했던 찜질이에요ㅠ | 지금까지 총 5팩 구매 사용중입니다 랄라블ㄹ에서 발견하고 한번 써봤는데 너무 좋아 쿠팡으로 찾아 주문하게 되었어요.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의사 있어요!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는 일을 하는터라 매번 자기 전에 찜질을 하고 자는데 이런 손목 찜질 패드가 있는 지 늦게 알았어요…. 전자렌지에 돌려가며 금방 식던 찜질팩은 이제 안씁니다ㅠ 손목 부분을 중점으로 찜질해주는 패드가 있다니 ㅜ 저에겐 너무 필요했어요..

별로 안 따뜻하다는 분들 리뷰도 있던데 저는 아주 만족해요 적당한 온도로 따끈해서 좋습니다 가끔은 찜질되는 부분으로 무게를 실어 손을 뒤집으면 열기가 더 전달 잘됩니다

찜질한 다음날 손목 상태가 아주 괜찮습니다 지금도 찜질하며 잘준비하다가 이건 리뷰를 꼭 남겨야겠다 싶어서 남깁니다 앞으로 계속 구매하고 싶어요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아쉬워요 | 바로 따뜻해지지 않고 온도도 미지근해요 ㅠ
아쉽네요


뜨끈뜨끈해요 | 곧 출산이라 구입했는데 남편이 손목아프다고해서
붙여보니….. 안 따뜻 합니다.
남편한테 계속 따뜻하냐고 물어보면서 만져보면
손으로 눌러줄때만 살짝 온도감 느껴지고 착용중에는
그냥 손목 밴드하는게 더 좋겧다고 할 정도로 실망입니다.
엄청 기대했으나 아쉽네요


라이온코리아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 5매입, 1개조금 놔두니까 이상한 물이 생김 초반에는 잘 씀 따뜻함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 2개손목이 아파서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뜨거운데 돌려가면서 쓰면 괜찮아요. 손목보호대를 위에 두르면 더 오래가긴 하는데 온도는 좀 낮아지더라구요. 어쨌든 따땃하니 좋습니다


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 상품구매


The post 훈녀 겨울코디:온감테라피 온열 손목 밴드 만족해요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미코아빠

,

장 건강 생활습관 4가지

저녁 회식, 음주, 흡연, 운동부족, 스트레스 등에 노출된 사람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대장암에 노출되어 있는데요,, 올바른 생활습관을 갖게 되면 장 건강을 지킬 수 있습니다.

◈ 장 건강 생활습관 :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잔
배변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식사 직후입니다. 우리 몸에 음식물이 들어오면 결장에 쌓여 있던 대변 재료가 직장으로 이동하면서 그 자극이

대뇌피질로 전달되어 배변욕구가 일어나게 되는데요,, 이것을 ‘위-대장 반사운동’이라고 하는데, 아침식사후가 가장 강하다고

합니다.
배변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데는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나자마자 물 한잔을 마시는 것이 좋은데요,, 배변을 제대로 하지 못해 변에 섞인 독성물질이 장기간 대장을 자극하면 대장암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장 건강 생활습관 : 반찬은 채소, 후식은 과일
하루 200g 이상의 채소와 과일을 먹는 습관을 갖습니다. 과채류의 색이 진할수록 항산화물질이 풍부해 발암물질을 막아줍니다.
색깔마다 비타민C, 베타카로틴, 안토시아닌, 엽산 등 암 억제 물질이 다르므로, 다양한 색깔의 채소와 과일을 고루 먹으면 더 좋은데요, 엽산을 충분히 섭취하면 대장암과 대장용종 위험이 40~60% 줄어든다고 합니다.

◈ 장 건강 생활습관 : 식후에는 가벼운 산책
스트레스는
그 자체가 대장암 발병 위험을 높인다고 합니다. 더욱이 한국 남성은 스트레스를 술과 담배로 풀기 때문에 대장암에 걸릴 확률이 더

높게 되는데요,, 직장인들은 평소 점심식사 뒤에 회사 밖으로 나가 햇볕을 쬐면서 산책을 하면, 스트레스 해소 효과와 함께,

햇볕을 받으면 몸 안에서 저절로 생성되는 비타민D로 인해 대장암 위험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 장 건강 생활습관 : 꾸준한 운동
땀이
날 정도로 운동을 합니다. 집 주변을 뛰는 조깅이나 산책, 줄넘기 등이 좋은데요,, 운동은 장의 움직임을 촉진해 변비를

예방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해서 대장암을 예방해 줍니다.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 대장암 위험이 30% 낮아진다고 합니다.

장 건강 생활습관 4가지

The post 장 건강 생활습관 4가지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미코아빠

,